한일 해저 터널을 반대하는 이유

한일 해저 터널을 하게될 경우에 발생하는 상황을 간단하게 적어 봅니다.

 

1. 일본 입장


   1) 일본이 대륙으로 연결될 길을 열어 줍니다.

       특히 남북 경협/통일을 통해 대륙 철도 , 가스관 연결이 된다면 

       엄청난 이득을 얻습니다.

 

   2) 중국 , 러시아 , 서아시아 대륙 까지 오고 나가는 물류 시작점이 일본이 됨으로써

      물류 처리에 대해 막대한 이득을 얻습니다.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종점이 일본이 됩니다.

 

      그리 되면 ... 

      물류 작업자들 , 입출항 화물선 승무원들이 오게면 막대한 소비 수요 창출 되죠.

       화물선 수리 , 보수 , 예인 , 선용품 공급 , 선원들 체류 비용등등 ...

       짭짤하게 돈 벌 수 있습니다.

 

2. 한국 입장


   스쳐 지나가는 역활만 합니다.

 

   현재도 인천공항/인천항 , 부산항을 통해 동북아 물류 허브 역활로 수익을 내고 있는데

   한일 해저 터널이 들어서면 관련 업체들과 노동자들 

   모두 길거리로 쫓겨납니다.

 

   위에 일본 입장에 적은 물류 처리 비용들은

    그거 특히 지금의 인천 , 부산을 먹여 살리고 있습니다.

    한일 해저터널 열리면 다 죽습니다.

 

    우리는 현재 상황  유지하는걸로도 충분하며 

    한발 더 나아가 잘 풀린다면 

    남북 경협/통일을 통해 대륙 철도 , 시베리아 횡단 철도 종점 , 가스관 연결해서

    막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일 해저 터널 연결되면 다 날라갑니다.

 

   그거 뭐하러 합니까 ?

 

3. 계속 하자고 하는 사람들이 누군데 ?


   한일 해저 터널을 하자고 부추기는 사람들이 

   일본 정치인 , 기업가들입니다.

 

   90년대 말 부터 계속 이런 소리하면서

   실제로 일본에서 뚫을려고 공사까지 했습니다.

 

   일본에서 엄청난 비용과 인맥을 통해 국내 정치인들 ,

   특히 부산 정치인들에게 로비하고 있으며

   그게 먹혀서 부하뇌동하는 정치인들과 기레기들이 많습니다.

 

   실로 부끄럽고 참담합니다.

 

    괜히 한일 해저 터널 하자고 하는 사람들 보고 ...

    매국노 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괜히 논리도 , 근거도 없이 일본 싫다고 감정적으로 욕하는거 아닙니다.

 

4. 결론


     한일 해저 터널 하자고 하는 사람들은

     한국인이 아니거나

     한국인이면 매국노 , 정신 이상자들 맞습니다.


     한국인이라면 입에 담을 가치도 없는 헛지거리입니다.




출처 : 이토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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