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0년 올 한해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설이 다가오고 있네요.
제가 작년 8월 30일에
라는 글을 올렸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꽤 흘렀네요.
이토에서 애착을 갖고 활동하던 게시판인 컴게에서 서로 믿는 문화도 조성하고,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20번째 나눔 기념으로 당시 50만원을 왔다갔다하던 RTX 2060 제품을 구매해서 신경써서 릴레이 나눔을 진행했었는데
중간에 먹튀하고 잠수 타버리고 흐지부지 끝나버렸죠.
그것에 대해서는 원 주최자인 제가 여러분들께 보고를 드렸긴 했지만 참 아쉽고 씁쓸했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위로와 좋은 말씀들을 해주셨었는데
다른 의견들도 좀 있었습니다.
다른 의견이더라도 서로 대화 가능하게 좋게 의견 피력해 주신다면 괜찮습니다.
그런데, 무슨 죄인 다루듯이 훈계, 명령조로 말하시는 분,
그 전 제 다른 나눔에 당첨되시고도 그때 나눔에서 혜택을 못봤다고 비난조로 말씀하시던 분,
저에 대해 합리적 의심 운운하면서 말도 안되는 궤변을 늘어놓으시던 어떤 인간(*아니 그러면서 왜 제 나눔에는 그렇게 열심히 신청하셨던건지..? 신청할때는 달콤한 말 늘어놓고 당첨 안되면 댓글 싹 지우고 비아냥 거리고.. 다음에 또 신청하고..;) 반말 욕지거리에 나중엔 저보고 관종이라고까지 하더라고요.
제가 왜 그런 소리까지 들어가며 해야하나 그런 생각도 많이 했었죠.
예전같으면 작년 추석, 크리스마스, 올해 새해등도 했었을건데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새해가 지난지 얼마 안되서 대한민국 최대 명절중의 하나인 설날을 맞아 게시판이 너무나 평소와 같아서 올 한해 좋은 해가 되기를 바라고, 명절 분위기도 내보고자 간만에 나눔 진행해 볼까 합니다.
나눔 물품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작년 RTX 2060 나눔하던 시기에 한번 올렸었던 물품입니다.
당첨자까지 뽑았으나 당첨자는 당첨 확인을 안하고 연락이 없으셔서 못드렸구요.
그뒤에 제가 외장하드독이 필요했었지만, 나눔으로 내놓았던 물품을 건드리기 싫어서 따로 구입했고, 이 제품은 그냥 가지고만 있었습니다.
AS기간은 막 종료되서 없는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