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갭투자가 얼마나 잣같은거냐면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247112




애초에 이런 갭투자 방식이 허락된것도 이상하지만, A가 망한다고 B의 발목을 잡는게 더 어이가 없네요




출처 : 이토랜드

댓글